엔리테일커머스

INFORMATION

Number One Service 정신을 언제나 최고의 가치로 삼아, 고객의 행복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품질보증제도

1.유통기한 경과제품 신고 포상제도

진열대에서 유통기한이 경과된 상품을 발견하여 신고해 주신 고객님께 포인트점수 50,000p을 즉시 적립해 드립니다


2. 영수증 미발행 신고 포상제도

상품 구매 후 영수증 미발행 시 매장 안내데스크에 신고하시면 50,000p를 적립해드립니다.(단, 고객님 의사로 인한 영수증 미수령은 제외됩니다)

3. 계산착오 보상제도

계산 실수나 매장 가격 고지 오류로 계산이 잘못된 경우,
재 정산 후 포인트 5,000p 적립으로 보상해 드리고 있습니다.

4. 선도관리, 유통기한 관리

저희 마트는 제반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유통기한 과 선도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5. 신선식품 100% 교환/환불제도

신선함을 선물하다.
내가 구입한 상품이 1% 마음에 안 들어도 100% 교환, 환불

- 농/수/축산 품질 불만 시 1회 10만원, 월 10회 이내
- 구입 후 3일 이내 영수증 및 실무 지참

rea

 

 

TOP